이른둥이 출산은 늘지만 이른둥이 전용 기저귀는 전체 기저귀 시장의 5% 밖에 차지하고 있지 않습니다. 이윤을 추구하는 기업의 입장에서는 매력이 떨어지는 시장이기 때문인데, 많은 기업들이 외면한 이 시장에 2017년 8월 유한킴벌리가 뛰어들어 새로운 사회 공헌 사업을 발표했습니다. 이윤을 추구하는 사기업이지만 소비자들에게 베푸는 자세가 긍정적으로 느껴집니다.
이른둥이 출산은 늘지만 이른둥이 전용 기저귀는 전체 기저귀 시장의 5% 밖에 차지하고 있지 않습니다. 이윤을 추구하는 기업의 입장에서는 매력이 떨어지는 시장이기 때문인데, 많은 기업들이 외면한 이 시장에 2017년 8월 유한킴벌리가 뛰어들어 새로운 사회 공헌 사업을 발표했습니다. 이윤을 추구하는 사기업이지만 소비자들에게 베푸는 자세가 긍정적으로 느껴집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