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: 400만명이 울어버린 감동 광고
가까이 있어서 그 소중함을 까먹는 이, 가족이다. 우리는 가족의 소중함을 잊기 쉽다. 광고 속 주인공은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나서야 어머니의 소중함을 깨닫는다. 우리의 삶은 유한하다. 우리를 둘러싼 소중한 관계도 유한하다. 삶의 유한함을 기억하고, 순간순간 함께 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하자. 그 중에서도 가족, 소중함을 잊기 쉬운 가족에게 감사함을 표현해보자.
제목: 400만명이 울어버린 감동 광고
가까이 있어서 그 소중함을 까먹는 이, 가족이다. 우리는 가족의 소중함을 잊기 쉽다. 광고 속 주인공은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나서야 어머니의 소중함을 깨닫는다. 우리의 삶은 유한하다. 우리를 둘러싼 소중한 관계도 유한하다. 삶의 유한함을 기억하고, 순간순간 함께 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하자. 그 중에서도 가족, 소중함을 잊기 쉬운 가족에게 감사함을 표현해보자.